IBK투자證, 中企현장 찾아 방문서비스 제공
2010-04-07 09:57:21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IBK투자증권은 중소기업 현장 등을 직접 방문해 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IBKS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구미, 안산 등 공단 내 중소기업 현장을 방문하거나 지점을 자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IBK투자증권 직원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주식 또는 펀드 등 상담을 제공하는 것이다.  
 
IBK투자증권은 이를 위해 이날 서울 여의도 63빌딩 본사에서 '찾아가는 서비스 발대식'을 갖고, 부산·인천·대구·구미·안산점 등 총 5개 지방 지점에 차량을 추가로 배치했다.
 
이형승 IBK투자증권 사장은 "고객을 앉아서 기다리기보다 찾아가는 것이 진정한 고객서비스의 시작"이라며 "고객이 어느 곳에서든 IBK투자증권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적인 영업망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IBK투자증권이 중소기업 현장 등을 직접 방문해 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IBKS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승재 리테일2그룹장(왼쪽부터), 허준 경영지원실장, 서성원 리테일사업본부장, 이정천 인천지점장, 장상헌 경영인프라본부장, 이형승 사장, 김의원 리테일1그룹장, 박경홍 안산브렌치장, 김선열 리테일3그룹장, 신경우 리테일영업추진담당이 영업용 지원차량 앞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