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하성운이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OST 가창에 참여한 곡이 발표된다.
30일 SBS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극본 김은숙/연출 백상훈, 정지현/제작 화앤담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오는 2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OST인 하성운의 ‘I Fall In Lov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I Fall In Love’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달콤하게 고백하는 미디엄 템포의 곡. 감미로운 멜로디, 가사가 벅차오르는 극 전개를 고조시킨다. ‘호텔 델루나’ OST 먼데이키즈X펀치의 ‘Another Day’, ‘냄새를 보는 소녀’ OST 로꼬X유주(여자친구)의 ‘우연히 봄’ 등을 작곡한 Noheul(노을)과 똘아이박(Krazypark)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관계자는 "하성운 목소리가 사랑을 시작할 때 설레는 감정을 잘 표현했다"며 "이곤(이민호 분)이 정태을(김고은 분)을 향한 애틋한 사랑 장면에 수록된 곡"이라고 설명했다.
OST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하성운은 세 번째 미니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하성운. 사진/스타크루이엔티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