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K텔레콤, 해외에서도 T멤버십 통한다
2014-07-10 10:15:51 2014-07-10 10:20:10
[뉴스토마토 곽보연기자] SK텔레콤이 해외에서도 멤버십 혜택을 사용할 수 있는 'T멤버십 글로벌'을 출시했다.
 
SK텔레콤(017670)이 10일 론칭한 T멤버십 글로벌은 기존 국내 제휴사를 중심으로 제공했던 멤버십 혜택을 해외까지 확장한 것으로, ▲호텔예약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 할인 ▲쇼핑지원 등 해외 여행 과정에서의 실질적인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앞서 SK텔레콤은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와 제휴를 맺는 등 다양한 파트너들과 마케팅 제휴를 체결한 바 있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시 7%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익스피디아 예약을 통해 호텔을 이용하는 T멤버십 고객에게는 'T로밍 데이터 무제한 원패스' 쿠폰도 제공된다.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과 교통패스도 T멤버십을 통해 할인 받게 된다. 하나투어와의 제휴를 통해 홍콩, 일본 디즈니랜드와 싱가폴 유니버설스튜디오, 유럽과 일본 주요 철도 패스 등을 5~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롯데 면세점 선불카드 2만원권을 50% 할인된 1만원에 구매하는 등 쇼핑혜택과 해외 유명 아울렛의 VIP할인 쿠폰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용환 SK텔레콤 제휴마케팅본부장은 "해외 여행객의 지속 성장과 자유 여행객 비중이 확대되는 추세에 발맞춰 T멤버십 고객에게 글로벌 제휴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며 "자유 여행객이 많고 관광명소 밀집도가 높은 일본, 홍콩, 미주, 유럽 등에서 멤버십 제휴를 우선적으로 추진하고 점차 혜택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해다.
 
T멤버십 글로벌 세부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공식 홈페이지(http://www.sktmembershi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SK텔레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