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T, 신규 개통 고객에 웰컴 쿠폰북 제공
제휴사 할인·적립 혜택
2016-08-08 10:08:51 2016-08-08 10:08:51
[뉴스토마토 서영준기자] KT(030200)가 신규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KT 웰컴 쿠폰북을 제공한다. KT 웰컴 쿠폰북은 약 20여개의 다양한 업종 제휴사 할인이나 적립 혜택을 모은 쿠폰이다. 
 
KT는 전국 어디서든 KT 모바일 개통 고객에게 KT 웰컴 쿠폰북 서비스를 실시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KT 웰컴 쿠폰북은 8월 기준 외식·카페, 테마파크·문화, 스포츠·의류, 쇼핑·생활 4가지 업종으로 아리따움, 커피빈, GS25, 롯데월드 등 18개 제휴사가 함께 참여하고 있다.
 
KT 모델들이 KT 웰컴 쿠폰북을 홍보하고 있다.사진/KT
 
주요 제휴사의 혜택으로 아리따움에서는 선크림, 클렌징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커피빈은 모든 음료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 TGIF에서는 2인 세트 50%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으로 풍성하게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매월 제휴사 확대, 여러 종류의 쿠폰 혜택 제공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쿠폰북을 제공할 계획이다.
 
KT 웰컴 쿠폰북은 요금제와 상관없이 개통 전체 고객에게 1회 제공되며, 개통 익일에 개통된 번호로 안내 문자와 URL이 발송된다. URL 접속 후 사용하고자 하는 제휴사 쿠폰을 선택하면 기프티쇼 형태의 모바일 쿠폰이 발급되며, 제휴사별로 지정된 장소에서 쿠폰을 제시 한 후 할인과 적립을 받으면 된다.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이용 할 수 있는 제휴 혜택으로 쿠폰 사용 개수 제한 없이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유형석 KT 신유통추진팀장은 "KT 웰컴 쿠폰북으로 KT를 선택한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더 많은 고객들이 KT의 1등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제휴처 혜택을 강화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영준 기자 wind090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