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CJ제일제당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 밀키트 쿡킷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 단호박크림파스타,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 양갈비스테이크 등 쿡킷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연말 홈파티 테마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는 각종 해물과 옥수수, 소시지, 채소 등을 매콤한 양념에 찐 미국 남부식 해산물 요리다. 단호박크림파스타는 우유로 고소한 맛을 낸 크림소스에 단호박을 직접 으깨 재료 고유의 맛을 살렸다.
이어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는 저온에서 천천히 익힌 닭가슴살스테이크에 크림리조또를 곁들인 음식이다. 양갈비스테이크는 고소한 양갈비에 진한 스테이크 소스를 더한 메뉴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연말 홈파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쿡킷 홈페이지에서 고급 식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쿡킷은 단순한 요리를 넘어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끊임없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밀키트 전문 브랜드”라며 “소비자가 쿡킷을 통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8일 CJ제일제당이 출시한 쿡킷 홈파티 신메뉴 4종. 사진/CJ제일제당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