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
아이스링크에서의 즐거운 시간과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까지
2022-11-30 10:15:12 2022-11-30 10:15:12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겨울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이스링크와 안락한 객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를 오는 12월 10일부터 선보인다.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겨울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이스링크와 안락한 객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를 오는 12월 10일부터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추운 날씨에 호텔에 머물며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할 수 있는 이번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이용 및 스케이트 렌탈권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를 즐긴 뒤 안락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릴랙세이션 풀이 있는 객실 선택 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창밖으로 펼쳐지는 남산의 설경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12월 한 달간 연말 이벤트로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줄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달바’의 페스티브 기프트 4종 세트(△미스트 세럼, △더블 세럼, △더블 크림, △올인원 멀티밤)가 선착순 100팀에게 제공된다.
 
한편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약 320평에 달해 도심에서도 여유롭게 스케이트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이다. 남산의 설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크리스마스 조명과 형형색색의 장식으로 꾸며진다. 특히 올해는 특별한 트리 장식이 들어서 더욱 환상적인 겨울 분위기가 조성될 예정이다.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는 2022년 12월 10일부터 2023년 2월 1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64만원부터이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