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배달비 무료' 구독 멤버십 '배민클럽' 유료화
구독비 월 3990원…당분간 할인 적용 1990원으로
2024-09-11 10:21:52 2024-09-11 11:33:02
[뉴스토마토 배덕훈 기자]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의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배달비 무료 혜택이 담긴 구독 멤버십 배민클럽을 유료화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배민클럽은 알뜰배달 배달비 무료와 한집배달 배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 멤버십 프로그램입니다. 구독비는 월 3990원이지만 오픈 기념으로 당분간 1990원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구독 고객에게는 1개월 무료 이용 혜택도 주어집니다. 다만, 배민은 배민클럽 할인가 적용을 언제까지 유지할지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배민클럽 (이미지=우아한형제들)
 
배민클럽 구독 고객에게는 배달비 무료 외에 브랜드 할인 쿠폰, 배민 커머스 서비스인 장보기·쇼핑 쿠폰팩,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권 등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bhc치킨, 처갓집양념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던킨, 쉐이크쉑, 파스쿠찌 등 인기 외식업 브랜드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합니다. 또한 배민B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무제한 지급하고 장보기·쇼핑에 입점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6000원 할인 쿠폰도 마련됐습니다.
 
배민은 배민클럽 공식 오픈과 함께 많은 더 많은 고객이 무료 배달을 체감할 수 있도록 무료 배달 대상 매장을 기존 배민배달(배민1플러스) 매장에서 가게배달 매장으로 확대했습니다.
 
연고은 우아한형제들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음식 배달에 집중한 혜택을 제공하며 많은 고객들이 배달비 절감 효과를 경험할 수 있었다라며 일상에 꼭 필요한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배민클럽의 독보적인 고객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덕훈 기자 paladin703@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