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해태제과는 오는 5월 31일까지 아이스크림 제품을 활용한 'Thanks 4U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해태제과의 대표 아이스크림인 누가바, 바밤바, 부라보콘, 호두마루컵, 체리마루컵 등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행사 기간 '뜯자마자 경품이 펑펑' 이벤트와 전국에서 열리는 게릴라 이벤트인 '12시에 만나요 부라보콘', SNS 이벤트인 '광고찍고! 올리고! 피자 먹자' 등 3가지가 동시에 진행된다.
우선 '뜯자마자 경품이 펑펑' 이벤트는 시중에 판매 중인 누가바, 바밤바의 스틱부분과 부라보콘, 호두마루컵, 체리마루컵의 상단 내면에 표시된 당첨 문구를 확인하면 된다.
당첨자 중 1등에게 기아 K3 자동차를, 2등에게 4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3등에게 삼성 50인치 스마트 TV 등을 증정한다.
에버랜드 연간 회원권, CGV 영화 관람권, 빕스 상품권 등도 제공되며, 당첨자는 당첨이 인쇄된 부분을 게재된 주소로 보내면 된다.
또한 '12시에 만나요 부라보콘' 이벤트는 해태제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itaiCo)에 게시된 날짜, 장소, 시간 등을 확인해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부라보콘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대구 등 전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현장에서 이뤄지는 미션에 참여하면 더 많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버스 광고를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는 '광고찍고! 올리고! 피자먹자'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국 주요 도시에서 운행 중인 버스에 부착된 'Thanks 4U 페스티발' 광고를 촬영하거나 광고를 배경으로 본인의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면 매주 20명을 추첨해 미스터피자를 제공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오랜 세월 변함없이 해태제과의 아이스크림을 사랑해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해태제과)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