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실용성 동시에…라이팅 클리퍼 슈즈/오즈세컨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은 '라이팅 클리퍼 슈즈(Lighting Clipper Shoes)'를 선보인다. 위트있는 앞코의 지그재그 디테일과 스터드 장식이 특징으로 여기에 5cm높이의 샤크솔은 디자인을 더욱 트렌디하게 표현하면서도 마찰력이 강해 미끄럼 방지 효과까지 뛰어나다. 블랙과 멀티 컬러 두 가지로 선보이는 라이팅 클리퍼 슈즈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매니시한 느낌을 주며, 내추럴한 캐주얼부터 시크한 놈코어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가격은 39만8000원이다.
(사진제공=오즈세컨)
◇키덜트 마니아 '끝판왕'…스타워즈7 피규어/롯데마트
키덜트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스타워즈7 아시아지역 한정판과 다양한 히어로 피규어들이 출시된다. 오는 18일 판교점에 '키덜트 존' 3호점 오픈을 기념해 스타워즈7 스톰트루퍼 아시아 한정판을 포함해 총 80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아시아 지역 한정판으로 국내에서는 판교점에서 단독 사전 예약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톰트루퍼 아시아 한정판은 구리로 도금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가격은 36만원이다. 구매자는 내년 2월부터 순차적으로 상품을 배송 받는다.
(사진제공=롯데마트)
◇'아토마루'와 콜라보…베네갤 아람/베네피트
오는 18일 디자이너 인형 브랜드 '아토마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베네갤 아람(Benegal Aram)' 박스를 출시한다. 이번에 특별 출시되는 베네갤 아람 박스는 베네갤 아람 인형과 작가가 직접 디자인한 의상과 소품을 비롯해 베네갤 아람에 영감을 준 베네피트 하이드레이팅 틴티드 립밤 '베네밤' 정품과 미니어처 립밤 DIY 키트 2장으로 구성됐다. 베네갤 아람 박스는 250개만 제작됐으며 오는 19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1층에서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
(사진제공=베네피트)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