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애플 출신 한별, '리멤버' OST 부른다
2016-02-03 13:25:35 2016-02-03 13:26:14
[뉴스토마토 정해욱기자] 그룹 레드애플 출신 가수 한별이 SBS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의 OST에 참여한다.
 
한별은 오는 4일 '리멤버-아들의 전쟁'의 OST인 '겨울바람'을 발표할 예정이다. '겨울바람'은 연인에 대한 슬픔을 한 편의 시처럼 그려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빈티지 기타 사운드가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다. 포스트맨, 달샤벳, FT아일랜드, 다비치 등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했던 히트 작곡가 '디케이샤인'(DK$HINE)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다.
 
소속사 측은 "KBS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의 OST인 '슈팅 스타'를 통해 톡 쏘는 청량음료와 같은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한별이 애절한 발라드인 '겨울바람'을 통해서는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멤버-아들의 전쟁'은 과잉기억증후군을 앓는 변호사가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권력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유승호, 박민영, 박성웅 등이 출연한다.
 
정해욱 기자 amorry@etomato.com
 
◇가수 한별이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의 OST '겨울바람'을 발표한다. (사진제공=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