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하재숙♥이준행 첫 등장, 시청률 8.6%
‘동상이몽2’ 하재숙♥이준행, 애정 넘치는 일상 “절대적 YES맨”
2020-04-21 08:38:49 2020-04-21 08:38:49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 최초로 공개한 하재숙, 이준행 부부의 애정 넘치는 일상이 훈훈함을 안기며 월요 예능 1위에 올랐다.
 
42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일 밤 11시 방송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수도권 기준 가구 시청률 8.6%를 기록했다. 2049 타깃 시청률은 3%로 동시간대 1위와 월요 예능 1위에 등극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의 분당 최고 시청률을 9.3%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는동상이몽2’에 새로 합류한 하재숙 부부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방송 최초로 공개된 하재숙의 남편 이준행은 배우 이희준을 닮은 얼굴과 훤칠한 키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하재숙은 남편에 대해바다같이 넓고, 지금까지 단 한 번도 ‘NO’라고 안 하는 저의 절대적인 YES맨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런 그는 하재숙에 대해배우 하재숙이 아닌 제 짝꿍이자 평생 바라보고 의지하고 곁에 있어줘야 하는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스킨 스쿠버를 하며 우연히 만나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강원도 고성의 바닷가 마을에서 오손도손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었다. 바닷가에 자리한 신혼집 곳곳에는 두 사람의 연애 시절 사진부터 손수 디자인한 인테리어,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동갑 임에도 서로에게 존댓말을 쓰는가 하면 끊임없이 애정 표현을 하는 등 내내 달달한 분위기를 풍겨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준행은 하재숙에게 디저트를 떠먹여 주거나 칫솔에 치약을 미리 묻혀놓는 등재숙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하재숙 역시 남편의 선크림을 챙겨주고 뽀뽀로 립밤을 발라주며너는 내 운명최고 닭살 부부로 등극했다. 달달한 애정이 묻어나는 두 사람의 일상이 공개되며 하재숙은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고, ‘고성’, ‘하재숙 결혼등 관련 키워드까지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하재숙♥이준행. 사진/S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