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락앤락, 립텀블러 3종 출시
2018-11-16 10:33:23 2018-11-16 10:33:23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빨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 신제품 '(Lip)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락앤락에 따르면 신제품 '립 텀블러'는 입술 모양의 입수구가 특징이다. 사람의 입술 모양에 맞춰 입체감 있는 곡선형으로 제작해 안정적으로 입을 대고 마실 수 있다. 입수구 내부에는 실리콘 마개를 적용해 내용물이 한꺼번에 쏟아져 나오지 않는다. 좌우로 돌려 여닫는 스윙형 뚜껑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립 텀블러'는 골드핑크, 아이보리, 블랙의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450ml 용량이다. ·외병 모두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를 사용해 품질이 우수하며, 이중 진공벽과 특수 동도금 코팅을 적용해 보온 효과도 우수하다.
 
락앤락 상품개발센터의 채영옥 상품2팀장은 "최근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플라스틱 컵뿐 아니라 일회용 플라스틱 빨대 사용을 줄이는 움직임이 확산되고 있다""락앤락 립 텀블러는 빨대 없이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환경과 트렌드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제품 '립 텀블러'는 대형 할인점, 락앤락 직영·가맹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락앤락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