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삼광글라스, 프랑스 쿡웨어 '시트램' 감사 대잔치
2018-12-13 14:07:54 2018-12-13 14:07:54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쿡웨어 시트램을 최대 76%까지 할인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안양점,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 AK플라자 구로점과 원주점, 평택점 등 총 6곳에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쿡웨어 시트램의 전 제품 35종을 모두 선보인다. 특히 프랑스 직수입품 '시트라프로 압력솥'은 할인 혜택이 더욱 크다.
 
또한 일반 프라이팬 대비 8배 높은 40만회의 스크래치 테스트를 통과한 코팅력으로 유명해진 '그라노블 코팅 프라이팬 시리즈', 유럽스타일의 통주물 바디에 겹쳐 쌓을 수 있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캥거루 시리즈', 핸드메이드 철주물 방식에 레트로풍의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젊은 층에 특히 인기가 높은 '시트라벨라', 전체 IH 바닥면으로 탁월한 인덕션 효율을 자랑하는 '듀오 시리즈'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트램 사은 대잔치 행사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삼광글라스 공식 SNS 채널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광글라스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서 각 채널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김정민 삼광글라스 국내영업팀장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프리미엄 쿡웨어로 백화점에서 인기가 높았던 제품인 만큼 대대적인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