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유플러스, 전국 매장에 알뜰폰 유심카드 전용 판매대 설치
'U+MVNO 파트너스' 지원 프로그램…공동 판촉·온라인 마케팅 교육도 실시
2019-11-17 09:00:00 2019-11-17 09:00:00
[뉴스토마토 박현준 기자] LG유플러스는 17일 전국 2200여개의 자사 매장에 알뜰폰 유심카드 전용 판매대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는 LG유플러스의 'U+MVNO 파트너스'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지난 9월24일 출범한 U+MVNO 파트너스는 중소 알뜰폰의 지속적인 사업 성장과 경쟁력 제고를 위한 공동 브랜드·파트너십 프로그램이다. 현재 참여자는 LG유플러스의 이동통신망을 임대해 서비스하는 알뜰폰 사업자 12개사다. 
 
LG유플러스는 중소 알뜰폰 지원 프로그램인 'U+MVNO 파트너스'의 지원 방안의 일환으로 전국 2200여개 매장에 알뜰폰 유심카드 전용 판매대 설치를 완료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주요 대리점에 유심카드 전용 판매대가 설치되면서 U+MVNO 파트너스 참여 사업자는 유심카드 판매처를 확대하게 됐다. 소비자는 좀 더 편리하게 알뜰폰 유심칩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전국 200여개 직영점 매장에 U+MVNO 파트너스 CS 업무를 지원한다는 내용이 담긴 스티커를 이달 말까지 부착할 계획이다. 또 LG유플러스는 U+MVNO 파트너스 참여 사업자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코원CM2 블루투스 이어폰 추첨 이벤트를 지원한다. 이달 말에는 U+MVNO 파트너스 참여 사업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시영 LG유플러스 MVNO·해외서비스 담당은 "알뜰폰 시장 활성화 솔루션인 U+MVNO 파트너스 지원 방안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준비중인 여러 지원 방안을 빠른 시일 내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현준 기자 pama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