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카드사들이 봄 시즌 프로모션을 본격화하고 있다. 계절이 바뀌는 점을 고려해 봄 의류, 새학기 용품, 이사 및 혼수 용품 위주로 혜택을 마련했다.
하나카드가 봄을 맞이해 '시작해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카드
27일 업계에 따르면 카드사들이 내달부터 봄맞이 결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카드는 혜택 큐레이션 서비스 '월간혜택'을 통해 다음 달부터 '시작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옷 쇼핑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쇼핑몰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G마켓 '패션스퀘어 봄 시즌 패션' 기획전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7000원 할인해준다. 11번가 '봄 패션 기획전'에선 최대 1만원 할인을, 무신사에선 5000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학기 준비, 이사 및 혼수 시즌을 감안한 혜택도 있다. △쿠팡 가전제품 최대 20% 즉시할인 △롯데 온라인 하이마트 최대 15% 청구할인 △위메프 디지털위크 최대 10%할인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위메프에서 하나카드 간편결제 서비스 '하나원큐페이'로 결제할 경우 하나머니 5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수요가 증가한 골프 및 국내 여행 관련 이벤트도 실시한다. △카카오골프예약 앱 그린피 10% 청구할인 △골핑 최대 5만원 할인 △비즈몰 최대 5만원 할인 △진에어 항공운임 최대 2만원 할인 등의 혜택을 선사한다.
농협카드도 '우리 꽃길만 걷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4월말까지 일시불·할부 합산 금액 4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 및 캐시백을 제공한다. 대상은 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비씨) 고객이다. 이용금액 40만원 당 추첨권이 1매 주어지며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0매까지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1등 LG전자 울트라 HD 85인치 TV(1명) △2등 LG전자 TROMM 스타일러(3명) △3등 LG전자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5명) 등을 준비했다. 2012명에게는 캐시백 혜택 5000원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스마트앱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한다. 추첨은 오는 5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봄을 맞아 각종 경조사와 이사 등으로 소비가 늘어날 고객들에게 유용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