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추석 선물, 뭘 고를까?
완구업계, 추석겨냥해 신제품 내놔
공룡피규어부터 7단 로봇까지 즐비
2021-09-18 10:02:56 2021-09-18 10:02:56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추석을 맞아 완구업체들이 신제품을 선보였다. 공룡 피규어부터 레고 소형세트, 7단 로봇까지 새롭게 출시했다.
 
쥬라기월드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 6종 제품 사진. 사진/손오공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애니메이션 쥬라기 월드: 백악기 어드벤처 신제품으로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 6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는 케라토사우루스, 알로사우루스, 바리오닉스, 안킬로사우루스, 오우라노사우루스, 바리오닉스 6종으로 구성됐다. 쥐라기 시대부터 백악기 후기까지의 초식, 육식 공룡들로 이루어졌다.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는 공룡마다 액션&사운드 버튼이 장착되어 있어 꼬리치기, 박치기 등과 같은 공격 액션에 입을 벌리며 포효하는 모션,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 등이 탑재돼 있다. 
 
피부도 생생하게 표현돼 있고 공룡의 입, 팔 다리, 꼬리 등에 관절이 있어 자유로운 움직임과 안정적인 균형감으로 다양한 자세 연출이 가능하다.
 
신제품 어택 액션 공룡 피규어 6종을 비롯한 쥬라기월드 작동완구와 피규어는 토이저러스와 이마트를 비롯 손오공이샵, 온라인 쇼핑몰 등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는 인기 시리즈를 다채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소형 세트인 ‘레고 스타트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레고 제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트팩 3종을 랜덤 증정한다. 
 
이와 함께 레고코리아는 가족 성향별 맞춤 제품을 제안했다. 먼저 어린이가 많은 가정을 위해서는 무한한 역할놀이가 가능한 ‘프렌즈’와 ‘시티’, 영유아용 ‘듀플로’ 시리즈를, 액션을 좋아하는 활동적인 가정을 위해서는 영웅이 되어 모험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몽키 키드’와 ‘닌자고’, ‘마블 슈퍼 히어로’ 시리즈를 추천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인기 게임 테마의 ‘레고 슈퍼 마리오’와 ‘마인크래프트’ 시리즈가 적합하다. 
 
또봇 기가세븐. 사진/영실업
 
완구 및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은 ‘또봇 기가세븐’을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또봇 기가세븐은 지난 2015년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지난 7월 기가세븐의 재출시 소식을 알리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에서는 20가지 캐릭터 사운드가 흘러나오는 ‘사운드 버튼’ 기능과 화려한 빛을 발산하는 ‘LED 라이트’가 탑재됐다. 출시 이후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제품 수령이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을 하지 못했더라도 이마트 완구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