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친환경 트렌드 맞춘 '설 선물세트' 출시
'안심팜' 플라스틱 뚜껑 제거 '41톤 절감'
2023-01-13 15:53:52 2023-01-13 15:53:52
사조대림, 명절 선물세트(사조대림)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003960)이 계묘년 설을 맞아 '2023 사조 설 선물세트' 85여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사조의 ESG경영 실천 의지와 고물가 속 가계 여건 등을 고려해 친환경, 실용과 실속, 프리미엄 콘셉트로 기획됐습니다. 
 
우선 플라스틱 뚜껑을 제거한 '안심팜' 친환경 선물세트를 준비했습니다. 사조대림은 캔햄 품목에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해 선물세트를 생산하고 있는데, 올해도 친환경 캠페인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네요. 뚜껑없는 캔햄을 적용한 선물세트 판매로 절감되는 플라스틱 사용량은 약 41톤에 달합니다. 
 
또 참치, 캔햄, 식용유 등 사조의 대표 제품들과 함께 다양하고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복합구성 선물세트도 주력 제품으로 내놓았고요.
 
명절마다 높은 판매고를 올리는 '안심특선 선물세트', 그 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꽉찬 구성이 특징인 안심특선 22호와 안심특선 88호, 고급유 3호는 올 설 명절에도 찾아왔습니다. 
 
특히 지난해 추석, 첫 선을 보여 인기를 끌었던 프리미엄 선물세트 5종은 올해 준비물량을 늘렸습니다. 이 선물세트는 사조참치의 상위라인업인 '생생참치'와 '프리미엄 통살참치'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유희성 사조대림 선물세트 담당은 "프리미엄 참치가 담긴 고급스러운 선물세트를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더욱 특별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