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사이버 갤러리 오픈
2008-10-23 15:53:2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서주연기자]하나은행이 은행 홈페이지에  ‘하나 사이버 갤러리 23오픈했다.

이번 사이버 갤러리를 통해 하나은행이 보유하고 있는 미술 작품 우선 한국 현대 작가의 작품을 중심으로 3백여점이 사이버상에 전시된다.
 
동양화, 서양화, 사진, 조각, 설치, 판화 등의 미술품을 장르로 구분해 전시하고, 작품 설명을 곁들임으로써  쉽고 편리하게 관람할 있도록 했다.
 
그외에도 작가 검색기능, 작가 이야기 그림 감상 요령,  작품 보관 요령,  미술 관련 사이트 정보 미술 관련정보 등을 담고 있어 단순히 그림 이미지를 클릭해 보는이상으로 미술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있도록 구성했다
.

특히 김아타, 권기수, 김동유, 안성하, 육심원 국내 대표적인 현대 작가의 작품과 로버트 인디아나, 베르나르브네, 피에르레이노, 로베르꽁빠스, 마이클 크렉마틴 외국 유명 작가의 작품들이 골고루 배치 되어  있다
.

하나은행은 다음달 11일까지 사이버  갤러리 오픈 기념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추첨을 통해 이환권 작가의조각작품, DSRL카메라, 미술관 전시 입장권 502명에게 경품을 제공 할 예정이다.

뉴스토마토 서주연 기자  shriv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