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회계사 온·오프라인 교육과정을 공식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그래픽=에듀윌)
에듀윌은 회계사 시험에 최종 합격 시, 최대 500%를 환급해주는 온라인 과정인 '합격패스'를 출시했다.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는 상품으로, 최종 합격 시 최대 1500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고, 불합격해도 수강 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해준다.
다음 달 2일 개강하는 오프라인 과정인 '회계사 1차+2차 평생반' 역시 전 과정 실강 수강과 함께 복습 동영상을 수강 종료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온라인 강의는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회계사 공식 오픈을 기념해 수강료 할인 쿠폰을 오는 30일까지 증정한다. 환급형의 회계사 온라인 합격패스 30% 할인 쿠폰과 에듀윌 회계사 학원에서 기본·평생반 수강 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쿠폰을 발급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에어팟을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의 합격 전략을 그대로 회계사 교육과정에 적용해 프리미엄 자격증 시험에서도 단기에 합격할 수 있는 차별화된 합격 커리큘럼을 개발했다"며 "회계사 온·오프라인 시장에 동시에 진입해 프리미엄 자격증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무사와 회계사 오프라인 학원 명칭을 '에듀윌 경영아카데미'에서 '에듀윌 세무사·회계사 학원'으로 변경했다. 세무사·회계사 전용 커리큘럼과 집중 학습 관리를 통해 최다 합격자를 배출하겠다는 포부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